독일에서 주식, 선물 옵션 및 증권 거래가 가능한 증권사 모음.
자 여러분 오늘은 독일에서 한국 여권과 독일 휴대폰 번호로 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들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 로고에 하이퍼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스프레드: 2 최소 투자금액: 200$
스프레드: 0.3 최소 투자금액: 1$
스프레드: 1 최소 투자금액: 100$
스프레드: 0 최소 투자금액: 1$
스프레드: 0.1 최소 투자금액: 5$
스프레드: 0.1 최소 투자금액: 200$
스프레드: 0.3 최소 투자금액: 250$
스프레드: 0.4 최소 투자금액: 5$
스프레드: 0.8 최소 투자금액: 100$
스프레드: 0.8 최소 투자금액: 5$
증권사 선택에 있어서는 가장먼저 내가 이용할 증권사의 신뢰도가 가장 먼저 뒷받침이 되어야 할 같습니다. 다음 게시물에 자세히 적겠지만 우리가 사는 모든 금융상품들은 그 회사가 속한 나라의 금융당국, 혹은 세계금융감시당국의 감시를 받게 됩니다. 해외계좌 계설에 앞서 불안감이 먼저 앞선다면 먼저 그 증권사가 적합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지 먼저 검사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후 계좌를 계설하려는 증권사가 안전하다고 생각된다면, 그 다음은 증권사의 특징이 증권사를 결정하게 되는 큰 요인이 될 것입니다. 예를들어 제가 지수선물 거래를 하는 XTb 증권사의 경우 지수선물거래의 수수료가 없으며, 일반 주식거래에는 수수료의 최소금액이 10유로로 시작, 주식의 볼륨이 커지면 10유로 이상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하지만 Trade Republik의 경우에는 지수 선물 옵션을 진행하기에 굉장히 불편한 차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주식거래시 거래 수수료가 무조건 1유로이므로 Xtb의 경우에 비하며 굉장히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지금까지도 수수료가 1유로 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지금은 증권사 선택시 어떠한 특징을 보야하는지에 대한 예시입니다.) 이처럼 트레이더가 어떤 종류의 금융상품을 거래하는지 트레이더의 트레이딩 스타일이 어떤지 등이 증권사 선택에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위의 명시된 증권사 외에도 세계에는 굉장히 많은 증권회사가 있습니다. 구글을 통하여 마음에드는 증권사를 택한 후, 한번 검사를 하시고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증권사를 선택하여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독자의 어떠한 금전적 손실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고지합니다.